[광주광역시 강진교 기자] 중매사찰 옥천군 대성사 KBS 중매달인 출연 혜철스님과 알지오투어 광산지사 정선미 대표파이낸스투데이 광주지국 강진교 지국장이 업무협약을 맺고 전국의 선남선녀들과 함께 대한민국 방방곡곡 세계 힐링명소 호주 여행을 떠난다.

다양한 문화예술공연과 기획행사로 지역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광주매일신문이 독특하고 경이로운 자연경관과 세계적인 명소를 가진 호주를 찾아가는 문화탐방을 실시한다.

아울러 지역의 대표 여행사로 명성을 떨치고 있는 알지오투어가 주관하는 이번 호주 문화탐방과 특히 알지오투어 광산지사가 테마기획으로 진행하는 중매달인 혜철스님과 떠나는 선남선녀 호주 문화탐방은 1128일 단 한 차례 아시아나항공 A380으로 진행한다.

46일 일정으로 진행하는 이번 호주문화탐방은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에 등재된 블루마운틴을 비롯, 해변과 사막이 이어진 포트스테판 등 독특하고 경이로운 자연경관을 만나는 알찬 프로그램을 준비했습니다. 또한 호주의 상징인 오페라하우스와 하버브릿지 등 명소와 토착 원주민 쇼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문화체험과 대한민국 성인남녀들이 함께 버스를 타며 힐징장소에서 인연을 맺는 이벤트와 혜철스님 저자직강을 진행한다.

이번 호주 여행에 저자로 참여하는 혜철스님은 앞으로도 국내 테마여행으로 알지오투어 광산지사와 전국 방방곡곡 선남선녀와 함께 인연을 이어주는 다채로운 행사와 인연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하고, 짝을 찾는 사람들을 이어주는 징검다리 역할과 결혼 못 한 남녀와 그 부모들의 부탁을 거절하지 못하다 보니, 인연 맺어주기가 어느덧 수행의 업이 되면서 보람을 느끼며 살아간다.”고 전했다.

행사명 : 중매달인 혜철스님과 떠나는 선남선녀 호주 문화탐방

일시 : 20191128일 출발 (46일 일정)

주관 : 알지오투어 광산지사

문의 : 알지오투어 광산지사 (1899-4313) 파이낸스투데이 문화사업본부 (1877-1267)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