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블로거, 충북의 매력에 반하다!
파워블로거, 충북의 매력에 반하다!
  • 손혜철
  • 승인 2019.10.21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충청북도는 ‘2019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개막을 하루 앞둔 10월 21일부터 10월 22일까지 이틀간 국내 파워블로거 15명을 초청해 팸투어를 진행한다.

이번 팸투어는 ‘2019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 개막에 따라 충북의 K-뷰티산업과 관광명소를 전국에 널리 알리기 위하여 마련됐다.

팸투어 첫째 날인 21일은 아름다운 사찰로 유명한‘진천 보탑사’와 천년을 이어온 문화유산 ‘농다리’를 방문했다. 이어 지난 6월 개장한 중부권 최대 관광 랜드마크 ‘증평 에듀팜 특구 관광단지’를 방문하여 국내 최장 길이의 루지와 수상레저시설을 체험했다.

둘째 날인 22일은 대청호와 오색 단풍이 어우러진 충북의 대표 가을축제로 성황리에 열리고 있는 ‘2019 청남대 국화축제’를 둘러본 후, K-뷰티산업 제품의 전시·판매 등이 이루어지고 다양한 이벤트로 즐길거리 가득한 ‘2019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 개막식과 전시관을 관람한다.

이들은 온라인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영향력 있는 유명 블로그 운영자로서 이번 팸투어에서 직접 취재한 ‘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와 ‘청남대 국화축제’의 생생한 축제 현장과 아름다운 충북의 관광명소 콘텐츠를 생산한다.

특히 이번 팸투어 참가자 중에는 유튜브(YouTube) 사이트에서 동영상을 올리는 유튜버도 포함되어 있어 충북의 수려한 자연경관을 담아 제작한 영상을 유튜브 채널에 게시하여 효과적인 충북 홍보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대희 충청북도 공보관은“팸투어에 참가한 파워블로거들이 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를 비롯해 충청북도 관광명소 홍보에 매우 큰 영향력을 발휘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