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동서, 제74주년 경찰의 날 기념식 개최
영동서, 제74주년 경찰의 날 기념식 개최
  • 황인홍
  • 승인 2019.10.21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영동경찰서(서장 김영호)는

10월 21일 오전 경찰서 3층 대회의실에서 경찰서장을 비롯한 경찰관 60여명과 각 협력단체장 20여명 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74주년 경찰의 날’기념식을 가졌다.

이날은 특별히 영동 충혼탑과 경찰 위령비를 찾아 조국을 위해 산화한 전몰 순직 경찰관들의 넋을 위로하고, 영동경찰서 현관에 마련한 순직경찰관 추모 공간에서 추모식을 함께 가졌다.

경찰의 날 기념식에서는 으뜸어린이집 원생 20여명의 바이올린 공연을 시작으로, 김현수 경위가 색소폰 연주를 해 경찰의 날을 축하해 주었다.

포상 내역을 보면 경무과 김혜진 경위 외 3명이 경찰청장 표창을 받는 등 묵묵히 임무에 최선을 다한 유공경찰관 30여명이 표창을 수상했다.

또한, 경찰행정발전을 위해 성원을 아끼지 않은 경찰발전위원회 배광식 위원이 경찰청장 감사장을 받았고, 경찰협력단체원 22명이 지방청장 및 경찰서장 감사장을 받았다.

김영호 서장은, “치안현장에서 주민의 안전과 지역치안 확립을 위해 맡은 바 소임을 다하고 있는 경찰관들의 노고에 감사한다.”며 “앞으로도 군민의 눈높이에서 일하는 영동경찰이 되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말했다.

제74주년 경찰의 날

경찰청장 표창 선발 명단

경찰청장 표창

경무과/경위/김혜진

중앙지구대/경위/김정모

학산파출소/경위/정기영

112타격대/상경/유승환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