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양유치원 학부모와 유아들이 함께 하는 감동 수업!
단양유치원 학부모와 유아들이 함께 하는 감동 수업!
  • 손혜철
  • 승인 2019.10.21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단양유치원(원장 조재현)에서는 10월 18일(금)에 학부모를 유치원으로 초청하여 학부모 참관수업 및 급식 공개를 실시하였다.

이번 참관수업은 단양유치원의 중점사업 중 하나인 음악을 통한 연령별 감성 키움 교육으로 신체활동(만3세), 동극(만4세), 노래극(만5세)을 각 반에서 실시하였다. 이어서 급식공개를 통해 학부모는 유아들이 먹는 급식에 대해 알아가며 함께 하는 시간을 가졌다.

학부모 참관수업에 참석한 한 학부모는 “우리 아이가 1년 동안 유치원에서 어떤 활동을 하였는지 직접 보게 되어 좋았고 선생님들께서 준비하신 아이들의 생활 동영상을 보며 아이의 유치원 생활을 한눈에 볼 수 있었던 시간이였다.”라고 말하며 소감을 전했다.

이번 학부모 참관수업을 담당한 김영은 교사는 “오늘 실시한 학부모 참관수업이 1년 동안 진행된 교육활동의 이해를 돕고 감동과 배움이 일어나는 수업이였다. 이후 진행될 학부모 교육, 방과후 특성화 수업 공개 등 지속적인 학부모와의 소통으로 자녀와 유치원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