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 왕미초, 왕미 노을음악회 개최
제천 왕미초, 왕미 노을음악회 개최
  • 손혜철
  • 승인 2019.10.1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왕미초등학교(교장 박효순)는 10월 18일(금) 학생, 학부모, 지역사회가 함께하는 [2019. 왕미 노을음악회 및 방과후학교 작품전시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노을음악회는 방과후학교와 연계한 작품전시 및 방송댄스 공연도 함께 진행되어 오케스트 라 연주뿐만 아니라 다양한 공연과 작품을 볼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

첫 번째 공연은 1학년 친구들의 방송댄스를 시작으로 즐겁게 시작되었으며, 바이올린과 첼로의 합주 『사랑의 인사』, 이도영 외 10명의 『알라딘 OST』 플롯 연주로 풍요로운 가을, 아름다운 선율로 행복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특히 김가연 외 40명의 오케스트라 단원들이 『목장길 따라』를 합주할 때에는 학생과 학부모가 함께 따라 부르며 즐겁게 공연을 즐기는 모습이 무척 인상적이었다. 또한 이어서 연주한 차이코프스키의 『교향곡 5번』은 웅장한 분위기의 곡으로 바이올린, 첼로, 플롯의 선율이 한 마음으로 어우러져 함께한 학부모님과 학생들에게 큰 감동의 무대를 선사하였다.

오케스트라 단원 이윤지 학생은 “그동안 방과후 및 여름캠프에 열심히 참여하여 노을음악회 무대에 설 수 있어서 뿌듯했으며 제천에서 유일한 초등학교 오케스트라 단원이어서 자랑스럽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