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대추축제장에서 국화향기 그윽한 가을을 만나보세요
보은대추축제장에서 국화향기 그윽한 가을을 만나보세요
  • 손혜철
  • 승인 2019.10.16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보은대추축제장에 가을의 정취를 한자리에서 느낄 수 있는 오색국화의 아름다운 가을 향연이 펼쳐지고 있다.

보은군은 10월 11일 보은대추축제 개막에 맞추어 보은읍 보청천 둔치에 국화꽃동산 3,300㎡를 조성하고 양쪽 경사면 3.5㎞ 구간을 국화꽃으로 수놓아 대추축제 관광객에게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국화꽃동산을 찾은 관람객은 용, 팔상전 등 현애국 40종 140여점의 작품과 소국 5종 4,000본 및 꽃양배추 등 30,000본의 초화류를 이용하여 설치한 대추탑, 하트벤치, 용, 국화터널, 비행기, 초가집 등 다양한 작품을 감상하며 힐링의 시간을 가졌다.

또한, 관람객들이 바쁜 일상생활에 지친 몸과 마음을 잠시나마 달래길 바라는 마음에서 국화 꽃 동산에 마련한 포토 존은 새로운 추억과 즐길거리로 연인, 가족들의 인기를 독차지하고 있다.

농업기술센터(소장 김용우)는“보은대추축제장을 찾아오는 관광객과 군민들에게 특별한 볼거리를 선사하기 위해 봄부터 국화를 정성껏 가꿔왔다”며 “많은 관람 및 체험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