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천군 예술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여 옥천예술사랑회 예(藝)울림을 창립하였다.

초대 회장으로 혜철스님 (불교공뉴스 TV 대표이사 / 대성사 주지)이 회원들의 추대로 선출되어 2년 단임의 임기를 시작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 임원 >

회장: 혜철

이사: 한은수, 이규억

감사: 송명석, 조동일

고문: 박영웅, 엄정자

사무국장 겸 공연단장: 김용주

사무차장: 박영예

공연자문위원: 권혁정

첫 행사로 10월15일 오후5시 옥천 관성회관에서 회원들과 군민들을 초청하여 예송예술단 김정미 단장의 사회로 인기가수 조혜미 특별공연과 단체 및 개인 회원들의(퍼포먼스 현산강민 의 축하 메시지 쓰기에 맞추어 권영배 대금 김정미 살풀이 춤 함께 진행, 색소폰 김상중 귄선자(부부), 가요 권여순, 줌바댄스 옥천줌바쟁이, 통기타 송명석, 라인댄스, 가요 유은주, 난타 터울림, 지용 시낭송, 가요 김초순, 자이브댄스, 테너 색소폰 조동일, 통키타 김원택 외 2인, 가요 홍현희, 이원풍물놀이, 시낭송, 가요 강인숙, 이화유아발레팀, 조희자 가요, 댄스위머드, 군북 하모니카 팀)공연이 2시간동안 펼쳐진다.

< 2019 사업계획 >

10월15일 창립총회 및 회원의 날 축하공연

10월말 가을 낭만음악회

11월 봉사활동

12월 연말 봉사공연

<혜철스님 공약>

1.옥천군, 옥천문화원, 옥천예총과 긴밀한 협의를 통해 옥천예술사랑회 예(藝)울림 회원들이 활발한 활동을 하도록 뒷받침 하고 문화와 예술이 꽃피는 옥천군이 되도록 하겠다.

2.또한 어린이들의 끼를 발굴하고 뒷받침 하도록 경연대회를 분기별로 개최하고 방송과 신문에 보도자료를 제공하여 인재가 발굴되도록 노력하겠다.

3.버스킹을 상설화하여 예술이 꽃피는 옥천군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4.문화와 예술이 필요한 소외계층을 위해 찾아가는 공연을 하고 청소봉사, 배식봉사, 위문봉사를 실시하겠다.

5. 문호를 개방하여 단체와 개인 예술인들이 자유롭게 옥천예술사랑회 예(藝)울림 회원들이 되도록 하겠다.

6. 옥천군관광협의회가 정식으로 창립총회를 마치면 산하 단체로 가입하여 공모사업을 신청하고 전국의 문화예술인 경연대회를 개최하겠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