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시, 미스터 글로벌 김종우 씨 홍보대사로 위촉
제천시, 미스터 글로벌 김종우 씨 홍보대사로 위촉
  • 손혜철
  • 승인 2019.10.08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제천시는 제천출신의 '미스터 글로벌' 김종우(26)씨를 제천시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김씨는 지난 달 26일 태국 방콕 수쿰빗에서 열린 '미스터 글로벌 2019'에서 세계 40개국에서 참가한 후보자들을 제치고 우승을 차지하며,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라는 칭호를 받은 화제의 인물이다.

위촉식은 지난 8일 시청 시장실에서 이상천 제천시장을 비롯하여 김씨의 아버지인 김홍민 해동건설환경의 대표가 함께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이날 이상천 시장은 김씨에게 홍보대사 위촉장과 꽃다발을 수여하고 활발한 활동을 당부했다.

'미스터 글로벌'' 김종우씨는 앞으로 2년 동안 제천시 홍보대사로써 한방과 힐링의 도시 제천을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 알릴 예정이다.

김씨는 "영광스럽게도 고향인 제천의 홍보대사를 맡을 것을 요청해 주셔서 흔쾌히 수락했다."며,

"미처 알려지지 않았던 제천의 아름다움과 매력을 전 세계에 널리 알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김종우씨는 미스터 글로벌 대회에서 받은 우승상금 일부를 지역의 인재양성에 써달라며 제천시인재육성재단(이사장 지중현)에 기탁하여 훈훈한 외모만큼이나 따뜻한 마음을 고향에 전달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