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중국 상하이, 난징에 무역사절단 파견한다
강원도 중국 상하이, 난징에 무역사절단 파견한다
  • 손혜철
  • 승인 2019.09.22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강원도는 9월 23일부터 27일 중국 상하이와 난징에 수출판로 확대를 위해 무역사절단을 파견한다. 무역사절단에는 도내 우수 농식품가공 등 9개 업체가 참가하여 현지 사전 시장조사를 통해 시장동향과 소비자 욕구를 파악하고 맞춤형 1대1 상담회를 통하여 수출시장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참가업체는 ㈜웰빙엘에스(식물성유산균), ㈜뉴랜드올네이처(화장품), ㈜글로벌강원무역(수출대행업체), ㈜선율(화장품), ㈜디카팩(핸드폰 방수케이스, 아쿠아슈즈), ㈜파인바이오(화장품), ㈜멀린(화장품, 가슴팩), 삼척동자 약도라지 영농조합법인(도라지, 배 액상차), 성민코리아(건강기능음료), 더스위티(식품 다류) 등 도내 주요 업체들이 참가할 예정이다.

이번 사절단은 수출상담회를 중심으로 현지 기업과의 비즈니스 교류와 전시회 참관 등을 통해 유력 바이어를 발굴하고 해외시장을 개척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한편, 지난해 중국시장에는 2회에 걸쳐 도내 11개 업체가 무역사절단으로 참가하여 상담건수 56건을 통해 한화로 약17억 원의 계약을 추진하는 성과를 올린 바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