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도립대, 대전·충청·세종 전문대학 입학박람회 참가
충북도립대, 대전·충청·세종 전문대학 입학박람회 참가
  • 손혜철
  • 승인 2019.09.20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충북도립대학교(총장 공병영)는 20일부터 21일까지 이틀간 대전시청(2층 로비)에서 개최되는 2020학년도 전문대학 입학정보 박람회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이날 박람회 현장에서 충북도립대학교는 대학 합격요건과 학과소개, 향후 취업 전망 등에 관한 내용을 학부모와 학생들에게 설명했다.

또한 다양한 장학금 제도와 100만원 미만의 등록금, 학생들을 위한 취업지원센터 프로그램 등 충북도립대학교의 다양한 혜택을 알리기도 했다.

박람회에는 공병영 총장을 비롯한 충북도립대학교 교직원들, 그리고 학생홍보대사들이 직접 나서 신입생 유치에 힘썼다.

공병영 총장은 “우리 충북도립대학교는 ‘학생이 행복한 대학’, ‘지역과 함께 혁신을 이뤄가는 대학’으로써 4차 산업혁명시대에 부합하는 선도대학으로 거듭나고 있다”라며 “우리 대학의 장점을 더욱 알려 2020학년도 신입생 등록률 100%가 반드시 달성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충북도립대학교는 지난해 6월 대학구조개혁평가 D등급에서 3년 만에 자율개선대학으로 선정된 데 이어, 2019학년도 신입생 모집 원서접수에서 도내 전문대학 중 가장 높은 7.9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하는 성과를 거뒀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