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시 김계희 생황콘서트“생의 노래”무료 공연
속초시 김계희 생황콘서트“생의 노래”무료 공연
  • 손혜철
  • 승인 2019.09.16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속초시 (시장 김철수)가 9월 28일 토요일 오후 3시 속초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김계희 생황콘서트생의 노래공연을 시민에게 무료로 선보인다.

 ‘2019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공모사업’에 선정된 본 공연은, 삼국시대부터 역사를 이어온 유서 깊은 악기 생황의 소리인 신비롭고 이국적인 음색, 봉황의 울음소리, 천상의 소리로 김계희밴드와 함께 찾아온다.

 우리 정서와 어울리는 음악들로 감각적인 연주와 순수한 음색이 조화를 이루어 생황과 서양악기 그리고 창작무가 함께하는 이색적인 콜라보가 특징이며 이국적인 선율을 유려하게 풀어냄으로써 민족적인 선율과 가락을 느낄 수 있는 이번 공연은 90분간 속초시민들에게 환상적인 무대를 선사하며 9월 16일부터 속초문화예술회관 관리사무실에서 좌석교환권을 1인 2매까지 선착순으로 배부할 예정이다.

 속초시 관계자는 “ 생황의 대중화-세계화를 위해 생황 중심으로 서양악기를 접목시켜 만들어진 김계희밴드를 우리시가 공모를 통해 선정되어 열리는 만큼 많이들 오셔서 콘서트를 즐기시길 바란다”며, “다만, 공연 시작 후 입장이나 자리이동으로 인해 다른 관람객이 무대에 집중하지 못하는 일이 발생되지 않도록 정해진 시간에 오셔서, 연주가 시작되면 끝까지 자리에 앉아 주시길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더불어 “금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공모사업’에 선정된 총 5개 사업이 모두 완료됨에 따라 그동안 관심 가져주시고 애써주신 속초시민들에게 감사드리며 2020년에도 더욱 좋은 공연으로 다가 오겠다”며, “10월 이후에도 문화예술회관에서 알찬 기획공연이 열리는 만큼 많이 오셔서 행복을 느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