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문화예술의전당 상설공연 Happy Day Concert 시리즈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상설공연 Happy Day Concert 시리즈
  • 이경
  • 승인 2019.09.15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클래식 음악극 - 반짝반짝 별이 된 모차르트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상설공연 8월‘Happy Day Concert 시리즈’가 오는 17일 오전 11시, 오후 7시 30분 2회에 걸쳐 ‘클래식 음악극 반짝반짝 별이 된 모차르트’로 백조홀 무대에 오른다.

이번 공연은 클래식 작곡가 모차르트의 생애와 음악을 어린이들에게 좀 더 쉽고 재미있게 들려주기 위해 어린이 눈높이에 맞춰 진행된다.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에서 태어나 아버지로부터 체계적인 음악교육을 받아 음악의 신동이라 불리며 자라나는 과정과 궁정 실내 작곡가로서 활약하면서 만들어진 유명한 오페라와 교향곡들을 연극과 음악이 함께하는 음악극으로 풀어낸다.

또한, 지역에서 클래식 전문 예술인들로 구성돼 다양한 레퍼토리로 관람객들과 소통하고자 노력하는‘아토 앙상블’이 함께하며, 어린이들의 창의성과 감수성을 자극한다.

이번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하는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 공감’사업으로 진행되고 있다.

‘클래식 음악극 반짝반짝 별이 된 모차르트’ 공연은 3세 이상 관람할 수 있으며, 관람료 전석 오천 원이다.

자세한 사항은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전화(☎054-840-3600)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http://art.andong.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