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명절을 맞아 횡성 농.특산물 국회 직거래장터 열어
추석명절을 맞아 횡성 농.특산물 국회 직거래장터 열어
  • 손혜철
  • 승인 2019.09.04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횡성군은 추석명절을 맞아 9월 4일부터 9월 6일까지 3일간 횡성 농.특산물 국회 직거래장터를 연다.

이번 행사는 염동열 국회의원실과 횡성군이 공동주관하고, 농업회사법인 (주)수형에서 주최하며, 횡성군에서 농.특산물을 생산하고, 가공하는 12개 업체가 참가하여 횡성한우, 안흥찐빵, 토마토, 더덕, 햅쌀 및 토마토. 더덕가공품등을 소비자 가격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공급한다.

특히, 제품의 포장을 작게 하고, 간편식으로 즐길 수 있는 나물밥 쉽게 만들기, 즉석 쌀국수, 토마토 쨈, 발효더덕 등 요즘 젊은 세대들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고, 건강도 챙길 수 있는 제품도 선보이며, 이른 추석이라 햅쌀이 귀하지만, 횡성농협과 연계하여 햅쌀도 함께 판매한다.

횡성군농업기술센터 신상훈 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하여 횡성군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앞으로도 농가의 소득증대를 위해 다양한 홍보할동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