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군, 생태테마관광 활성화를 위한 팸투어 실시
횡성군, 생태테마관광 활성화를 위한 팸투어 실시
  • 손혜철
  • 승인 2019.08.29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횡성군은 8월 30일부터 8월 31일까지 이틀간 2회에 걸쳐 국내 여행전문블로거, 공공기관기자단, 기업서포터즈 등 25명을 초청해 생태테마관광지 횡성호수길 팸투어를 실시한다.

이번 팸투어는 ‘호수에 어린 오색빛 꿈길 여행’을 테마로 횡성호수길에서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마련됐다.

참가자들은 문화관광해설사와 함께 호수길 걷기를 시작으로 '희망의 바람개비 만들기’, 힐링 프로그램인‘명상의 시간’등을 체험하고 여행 후기를 블로거 포스팅 및 자신의 SNS 등을 통해 홍보할 계획이다.

횡성군은 투어 종료 후 참가자들에게 체험 프로그램에 대한 만족도 등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그 결과를 평가·보완하여 일반 관광객들에게 확대 운영할 것이다.

군 관계자는 “앞으로도 생태테마관광 활성화를 위해 프로그램 개발 및 적극적인 홍보 마케팅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