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철수 속초시장은 오는 31일 오후 3시 속초시 근로자종합복지관에서 청소년들과「소망과 희망찾기」의 주제를 가지고 소통의 시간을 갖는다.

‘속초시장과 청소년이 함께하는 Talk Concert'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 행사는 김철수 속초시장이 관내 청소년들과 직접 만나 청소년 정책과 소망, 희망찾기에 대하여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짐으로써 청소년들의 생각과 행동이 더욱 성숙해지는 계기가 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되었다고 했다.

이 행사에는 청소년 참여기구인 속초시 청소년참여위원회 ‘하늘마루’ 소속 청소년 20명과 속초시청소년문화의집에 소속된 관내 중․고등학생들로 이루어진 청소년동아리 학생 200여명이 참여한다.

Talk Concert의 1부에서는 속초시의 청소년을 대표하는 청소년참여위원회 위원들에 대한 위촉식과 함께 보컬팀과 댄스공연팀의 어울림 공연마당이,

2부에서는 포스트잇 토크, 단체 카톡방 토크, 퍼실리테이터 토크 등 청소년 관점에서 바라본 ‘나에게 행복, 내가 속초시장이라면, 속초시민으로 할 수 있는 것, 나의 고민’ 등에 대하여 청소년 톡!톡! 토크 콘서트로 함께 소통하는 시간을 가진다.

또한 김철수 속초시장은 미래의 지도자로 우리지역을 함께 이끌어갈 청소년들에게 소중한 삶의 철학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속초시 관계자는 “이번 토크 콘서트가 소중한 정책제안과 함께 건강한 토크문화가 정착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