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밭도서관은 문화학교와 생활문화프로그램에 대한 수강생을 이달 21일부터 모집한다.

이 프로그램은 9월 17일(화)부터 11월 27일(수)까지 초등학생과 일반시민을 대상으로 운영한다.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영어그림책 놀이’(초1, 2), ‘북적북적 콩닥콩닥 책놀이’(3, 4), ‘지도 따라 떠나는 세계여행’(초5, 6) 등을 개설하여 다양한 놀이와 문화체험 안에서 독서의 중요성을 체득할 수 있도록 구성했고

성인을 대상으로는 자기 자신을 통찰하고 가정, 직장, 사회 속에서 역지사지를 통해 소통과 공감을 위한 ‘나를 알고 상대를 이해하는 에니어그램’, ‘그림책으로 마음돌보기’를 개설했다.

또한, 일상 속 생활문화에 대한 인식의 확산과 생활예술활동 참여의 확대를 위하여 ‘감성 가득 예쁜 손글씨 캘리’, ‘4줄 작은기타 우쿠렐레’, ‘보드게임 지도사 과정’등 생활문화예술 프로그램 3개 강좌를 각 10회씩 운영한다.

문화학교 수강신청은 오는 8월 21일(수) 9시부터, 생활문화예술프로그램은 22일(목) 9시부터 한밭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이루어진다.

한밭도서관은 문화생활과 평생교육을 위한 창조적이고 친숙한 대전의 복합문화공간으로서 좋은 책과 문화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발굴하여 시민들의 문화적인 요구에 부응하고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