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는 오는 10월 5일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 잔디광장에서 열리는 ‘제11회 천안시 평생학습축제’에 참가할 단체를 모집한다.

평생학습축제는 평생학습에 대한 다양한 내용을 전시, 발표, 체험하는 교류의 장으로, 시민들의 재능나눔을 통해 지역 내 평생학습에 대한 인식을 확산하고 문화진흥을 도모하는 축제이다.

지난해에는 41개 기관과 단체가 참여해 28개 체험부스 운영 및 7개 전시와 6개 공연을 펼쳐 시민 5000여명이 평생학습축제를 찾는 성과를 거뒀다.

올해도 홍보체험마당, 배움마당, 어울마당, 놀이마당 등에 참여할 지역 내 평생학습 기관, 단체, 학습동아리, 주민자치센터 등을 모집해 체험, 전시, 공연, 강연 등을 운영할 예정이다.

평생학습축제 주제와 연관되는 체험·홍보 부스나 작품 전시 부스 등을 운영할 수 있고, 재능나눔 공연 또는 맛보기 강연을 진행할 기회도 주어진다.

신청을 원하는 단체는 오는 8월 9일까지 천안시 평생학습센터 홈페이지(http://www.cheonan.go.kr/lll.do)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시청 교육청소년과에 방문, 우편, 이메일, 팩스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교육청소년과 평생교육팀(☏521-5311)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