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단양상공회의소(회장전규섭)는 지난16일 ㈜그랜드컨벤션에서 초대, 제2대 제천단양상공회의소회장 이ㆍ취임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이상천 제천시장, 이후삼 국회의원, 최성회 단양군 부군수, 홍석용 제천시의회의장 등 지역 주요 기관장을 비롯하여 제천단양상공회의소 부회장 및 임직원, 상공인 등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행사에서는 초대 회장을 역임한 김현성 회장에게 이상천 제천시장 감사패를 전달했으며, 제천단양상공회의소 의원총회에서는 명예회장으로 추대된 김현성 회장에게 추대패를 증정했다.

한편, 이날은 다음 달 8일부터 열리는 제15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성공개최를 기원하며 시에 후원금 전달식도 함께 열렸다.

김현성 이임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제천단양지역의 경제발전을 위해 막중한 책임감 속에 부단한 노력을 기울여 오고 계신 지역 상공인 여러분들께서 보내주셨던 관심과 협조에 대해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명예회장으로서 상공업 발전과 나아가 지역발전을 위해 작은 힘이라도 보태겠다”고 말했다.

전규섭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 “제천단양상공인을 대표하는 중책을 맡게 된 것을 큰 영광으로 생각하면서, 다른 한편으로는 막중한 책임을 느끼고 있다”며,

“상공인들의 힘과 지혜를 하나로 모아 회원사에게 유익한 다양한 기업지원 사업을 신규로 발굴하여 제공하고 지역의 유관기관들과 협력하여 종합경제단체로서의 역할을 다함과 동시에 지역경제발전을 위해 모든 역량을 기울여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이상천 제천시장은 축사에서 “지역의 경제발전을 위해 애써 오셨던 김현성 이임회장님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기업발전을 위해 애쓰시는 기업인 여러분과 제천단양상공회의소의 발전을 위해 제천시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