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학생교육문화원(원장 황선혁) 부설 산성도서관에서는 유아와 어린이들이 책과 함께 시원한 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오는 7월 20일(토)부터 8월 21일(수)까지 여름방학 융합 독서문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유아와 초등 저학년을 대상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4시에는 「책 공작소」, 토요일 오후 3시에는 「책 놀이터」가 사전 접수 없이 참여할 수 있는 열린 강좌로 운영되며, 각각 엄선한 그림책과 어우러진 공작 및 놀이 활동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7월 29일(월)부터 8월 12일(월)까지 계획된 「펀FUN사이언스」와 「상상아틀리에」는 어린이들이 다채로운 체험을 통해 한 뼘 더 자랄 수 있도록 슬라임, 드론, 로봇코딩, 팝아트, 미니어처, 요리 등 다양한 분야의 트렌디한 프로그램이 1일 특강 형식으로 진행된다.

산성도서관의「펀FUN사이언스」와 「상상아틀리에」에 참여를 원하는 어린이는 7월 19일(금) 오전 10시부터 산성도서관 홈페이지 ‘프로그램-강좌·행사·공연’ 메뉴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참여가 확정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산성도서관 홈페이지(http://sslib.djsch.kr)의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전화(☎220-0715)로 문의하면 상세하게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