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천군민도서관, 어린이 여름방학 독서문화프로그램 운영
옥천군민도서관, 어린이 여름방학 독서문화프로그램 운영
  • 육동균
  • 승인 2019.07.12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옥천군민도서관에서는 7월 11일부터 7월 24일까지 2019년 어린이 여름방학 독서문화 프로그램 운영에 따른 수강생을 3개 프로그램 총45명을 모집한다.

대상 프로그램은 ▲보드게임과 함께 세계속으로Go! ▲체험톡톡! 과학탐구 ▲입맛Up!지식Up! 흥미로운 음식역사로 관내 초등학생들에게 놀이와 체험을 통한 세계역사와 문화, 과학원리를 배울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한다.

보드게임과 함께 세계속으로 Go!는 초등학생1~4학년이 대상이며 마라케시, 폴리네시아 신화, 제주 등 세계역사와 문화를 보드게임으로 배우는 프로그램이다.

체험톡톡! 과학탐구는 초등학생1~4학년이 대상이며 과학원리를 배운 후

과학원리를 활용하여 온도계 만들기, 세정제 만들기 등 체험활동을 하는 프로그램이다.

입맛Up! 지식Up! 흥미로운 음식역사는 세계 여러 나라의 음식을 통해 그 나라의 생활과 문화를 배우고 그 재료로 간식을 만들어 보는 프로그램이다.

수강료는 무료(단, 재료비는 수강생 부담)로, 옥천군에 있는 초등학생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옥천군민도서관 홈페이지 접속 및 옥천군민도서관 자료실을 방문하여 신청을 하면 된다.

어린이 여름방학 독서문화프로그램은 7월 29일(월)부터 8월 9일(금)까지 각 프로그램 당4회차에 걸쳐 운영된다.

정지승 옥천군평생학습원장은 “체험과 놀이를 통한 독서문화프로그램으로 어린이들에게 독서와 학습에 대한 흥미를 높여주고 다양한 체험활동으로 창의력 향상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하고 있다.

프로그램 신청이나 기타사항은 담당자(☎730-3612)나 어린이 자료실(☎730-3615)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