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동 고당사(주지 혜정스님)는 7월19일 오후5시~7시까지 영동군 NH 농협은행 앞 삼일공원(계산리 685)에서 제1회 영동 고당사 작은 음악회 소상공인 힐링콘서트 불교공뉴스 TV ( http://www.bzeronews.com )녹화방송이 김철환 영동군관광축제재단 이사의 사회로 진행된다.

<출연가수 및 공연 안내>

오카리나 소리향기(아름다운나라, 나에게넌 너에게난), 색소폰 앙상블 영동나팔소리(베사메 무쵸, 영동아리랑), 노래하는 화가 원숙이(두 바퀴로 가는 자전거, 거리에서), 가수 손유상(축제의 노래, 삼포로 가는 길), 안산 트롯가수 여경이( 한번만, 굿바이 내 사랑, 귀연), 대금(난계국악단원)

녹화방송에는 박세복 영동군수, 박덕흠 국회의원, 김영호 영동경찰서장, 영동군 도의원, 영동군 군의원, 배광식 영동 문화원장, 이종철 영동예총회장, 김종복 충북영동군 소상공인연합회 회장, 양혁준 고당사 신도회장이 소상공인들을 응원하는 메시지와 함께 지원을 약속한다.

또한 영동군과 옥천군 소상공인들을 홍보하기위해 영동과 옥천 SNS 홍보 서포터즈 회원들이 홍보활동을 펼친다.

불교공뉴스 TV 힐링대담 소상공인을 응원합니다! 는 지역 소상공인의 어려움을 듣고 위문하고、소원지를 받아 기관단체장에 전달하여 소원이 해결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작은 음악회를 통해 지역을 찾는 관광객에게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하여 지역상권이 활성화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소상공인을 응원합니다! 찾아가는 제1회 영동 고당사 작은 음악회는 영동군 출신의 가수와 예술인 및 학생들이 취지에 공감하여 출연료를 받지 않고 무료로 봉사하게 된다.

고당사 주지 혜정 스님은 매월 소상공인을 응원합니다! 작은 음악회를 주최하고 불교공뉴스 TV 힐링대담 녹화방송에 출연하는 소상공인들이 살림에 도움이 되도록 물품을 현장에서 직접 구입하여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하고 자녀들의 장학금을 후원하기로 했다.

불교공뉴스 TV 힐링대담 소상공인을 응원합니다! 방송 안내

유튜브(불교공뉴스 TV), 판도라 TV(불교공뉴스 TV), 네이버 TV (불교공뉴스 TV), 카카오 TV(불교공뉴스 TV) 에서 7월27일 오후7시 방영된다.

<방송출연 문의>

이메일 ksson108@hanmail.net

전화 ☎ 043-733-5559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