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국가정원 어린이 물놀이장' 개장
순천시, '국가정원 어린이 물놀이장' 개장
  • 손영주
  • 승인 2019.07.07 0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순천시(시장 허석)는 여름철 국가정원 내 가족친화 공간 및 도심 속 피서지 제공을 위한 '국가정원 어린이 물놀이장'을 7월 2일부터 개장한다.

'어린이 물놀이장'는 실내정원 옆 상설행사장(동문), 꿈틀정원(동문), 국제습지센터(서문)에서 무료로 만나볼 수 있으며 장소별로 대형수영장, 바닥분수, 분수터널, 워터버킷, 워터드롭, 에어슬라이드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놀이시설이 갖춰져 있어 더욱 신나는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물놀이장 주변으로는 보호자를 위한 쉼터 및 그늘막, 에어 콤프레샤 등이 설치되어 있어 온가족이 함께 시원하고 쾌적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운영기간은 7월 2일부터 8월 25일까지이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하고 매주 월요일 및 우천 시에는 시설 점검과 저수조 청소 등을 위해 휴무한다. 아울러 현장 안전관리를 위해 자격을 갖춘 안전관리요원 3명을 상시 배치하고 위생을 위해 살균 및 정수 장치를 상시 가동하고 각종 장치는 수시로 점검해 안전사고 예방에도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순천시 관계자는 “시민들이 즐기는 내집 앞 피서지, 순천만국가정원 물놀이장에서 올여름 시원하게 보내시길 바란다.”며 “시민들이 안전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안전관리, 위생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