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EXO) ‘수호’,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 홍보대사 위촉
엑소(EXO) ‘수호’,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 홍보대사 위촉
  • 손영주
  • 승인 2019.07.07 0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제7회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 홍보대사로 그룹 엑소(EXO)의 리더 수호(김준면)를 위촉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는 지구라는 삶의 터전을 공유하는 다양한 동물과 인간의 관계를 되짚어볼 수 있는 영화를 소개하는 뜻깊은 영화제로, 올해로 7회째를 맞는다. 올해 영화제와 함께 생태 공존의 가치를 알릴 홍보대사에 그룹 엑소(EXO)의 리더 수호가 위촉됐다. 

홍보대사 수호는 가수뿐 아니라 드라마, 영화, 뮤지컬 등 다방면에서 활동 중이며, 영화 <글로리데이>, <여중생A> 등을 통해 배우 김준면의 입지를 견고하게 쌓아나가고 있는 만능엔터테이너이다. 

수호를 비롯한 그룹 엑소의 멤버들은 지난 6월 29일 청와대에서 문재인 대통령 내외 주최로 열린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환영 만찬 칵테일 리셉션에 참석하여 뜨거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가족이 키우고 있는 요크셔테리어 별이를 통해 반려동물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던 수호는, 기자간담회와 개막식 등 공식 일정을 함께하며 제7회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를 더욱 빛낼 예정이다.

순천시 관계자는 “홍보대사 수호와 함께 더 많은 분들이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의 취지에 공감하고, 영화제를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수호 측은 이에 대해 “관객으로서 꼭 한번 참석해보고 싶었던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에 홍보대사로 참가하게 되어 대단히 영광이다.   영화제에 오시는 모든 분들이 우리와 함께 지구에 살고 있는 동물에 대해서 한번 더 생각해 볼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한편, 제7회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는 이라는 슬로건을 기치로, 오는 8월 22일부터 26일까지 5일간 순천에서 열린다. 인간과 동물, 자연의 공존을 다룬 70여 편의 영화를 무료로 상영한다. 자세한 사항은 순천시 문화예술과(061-749-6790),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 사무국(서울: 02-387-4277, 순천: 061-749-4450)으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