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충북문화재단은 2019 ‘삼삼오오 인생나눔활동’ 충청권사업을 운영할 위탁기관을 16일까지 모집한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위원회와 충북문화재단이 주관하는‘삼삼오오 인생나눔활동’은 세대간 인문 멘토링 프로그램인‘인생나눔교실’의 신규 사업으로 은퇴세대 주체의 소규모 인문활동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재)충북문화재단은 ‘삼삼오오 인생나눔활동’사업을 통해 지역 내 인문정신문화를 전파하고 중장년 및 노년 세대의 자기주도 활동의 기회를 넓히는데 목적이 있으며 사업 추진의 효율성을 높이고자 사업을 운영할 전문 업체를 모집한다.

입찰자격은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정부 또는 공공기관의 동일 유형사업 2천만원 이상(단일건 기준) 수행경력이 있는 충청권 내 업체이어야 하며 인문·문화예술 분야의 행사기획과 운영을 인정한다.

배정 예산은 1억2천만원(부가세포함)이며 용역업체는 사업예산으로‘삼삼오오 인생나눔활동’의 활동그룹 36~42개 내외 선발 및 활동지원금(그룹별 150~200만원) 지급, 활동그룹 운영관리 등의 역할을 해야 한다.

접수기간은 오는 15일부터 16일 18시까지이며 충북문화재단에 직접 방문하여 제안서를 제출해야한다. 자세한 사업 내용은 조달청 나라장터 홈페이지(www.g2b.go.kr)와 충북문화재단 홈페이지(www.cbfc.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