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 TV ( http://www.bzeronews.com  )는 6월30일 오후3시~5시까지 옥천군 동이면 카페밀에서 제13회 대성사 작은 음악회 소상공인을 응원합니다! 녹화방송을 진행했다

녹화방송에는 김재종 옥천군수, 황규철 충북도의회 부의장, 이용수 옥천군의원이 SNS에 공지한 내용을 보고 깜짝 출연해 소상공인들을 응원하는 메시지와 함께 지원을 약속했다.

또한 옥천군과 영동군 소상공인들을 홍보하기위해 향수옥천 SNS 홍보 서포터즈와 레인보우 영동 SNS 홍보 서포터즈 회원들이 자리를 함께 하여 홍보활동을 펼쳤다.

김재종 옥천군수는 녹화방송을 지켜보고 취지와 관중들의 호응이 너무 좋다며 지속적으로 음악회를 개최하여 옥천군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을 주었으면 좋을 것 같다는 의사를 전달했고, 불교공뉴스 TV 대표 혜철스님은 월 1회 작은 음악회 녹화방송을 진행하기로 약속했다.

‘불교공뉴스 TV 힐링대담 소상공인을 응원합니다!’ 는 지역 소상공인의 어려움을 듣고 위문하고, 소원지를 받아 기관단체장에 전달하여 소원이 해결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작은 음악회를 통해 지역을 찾는 관광객에게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하여 지역상권이 활성화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소상공인을 응원합니다! 찾아가는 ‘제13회 대성사 작은 음악회’는 모든 출연 가수들이 취지에 공감하여 출연료를 받지 않아 의미를 더했다.

불교공뉴스 TV 힐링대담 소상공인을 응원합니다! 녹화방송 안내

유튜브(불교공뉴스 TV), 판도라 TV(불교공뉴스 TV), 네이버 TV (불교공뉴스 TV), 카카오 TV(불교공뉴스 TV) 에서 7월2일 오후3시 방영된다.

<출연가수 안내>가수 겸 사회자 이용열, 노래하는 군 의원 가수 정은교, 대금연주 권영배, 충북도립대 자원봉사단장 김종수, 12달이 좋아 민요가수 강수림 학생

<방송출연 문의>

이메일 ksson108@hanmail.net

전화 ☎ 043-733-5559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