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오후3시 옥천군 카페밀에서

불교공뉴스 TV(대표이사 혜철스님)는 6월 30일 오후3시 옥천군 카페 밀(폐 고속도로 금강교)에서 제13회 대성사 작은 음악회 및 힐링대담 녹화방송을 진행한다.

이날 녹화방송은 가수 이용렬 “당신을 사랑해” 신곡발표 와 함께 노래하는 군 의원 가수 정은교, 대금연주 권영배, 민요가수 12달이 다좋아 강수림 씨와 밀카페를 찾은 손님들이 우정 출연한다.

이날 작은 음악회에는 더 좋은 옥천군을 홍보하고 소상공인을 지원하기 위해 모든 출연자가 무료로 출연하고 카페 밀에서 장소를 제공한다.

 

혜철스님은 지난 12회 대성사 산사음악회에 출연한 가수들에게 취지를 설명하여 가수들의 동의를 받았고, 불교공뉴스 TV 인기 프로그램 힐링 대담을 통해 전국의 명소를 찾아 녹화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불교공뉴스 TV 힐링대담은 지방자치단체장, 종교인, 농민, 예술인, 학생, 소상공인 등이 출연하여 혜철스님과 함께 소소한 일상을 이야기하고 듣는 인기 프로그램이다.

노래하는 군의원 가수 정은교
노래하는 군의원 가수 정은교

작은 음악회는 더 좋은 옥천군과 영동군을 홍보하고 올여름 두 지역의 명소를 관광객들이 많이 찾아오도록 소개하기위해 향수옥천 SNS 홍보 서포터즈 와 레인보우영동 SNS 홍보 서포터즈들이 함께 참여한다.

옥천군 동이면 우산로 1에 위치한 ‘카페밀’의 양세환 대표는 외식조리학과를 전공하고 커피바리스타 자격증이 있는 젊은 사업가다.

그는 이십대 후반부터 카페 창업에 대한 꿈을 가지고 서울에서 계속 조리와 카페 쪽 분야에서 바리스타로 일하면서 커피공부를 계속 해오다, 2017년 4월 옥천으로 내려와 꿈의 카페를 오픈했다.

주소: 충청북도 옥천군 동이면 우산로 1 카페밀

전화: 043) 731-8944, 010-5214-5503

방송출연 문의: 이메일 ksson108@hanmail.net / 전화: 043-733-5559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