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동군 영동읍 소재한 ㈜엔텍(공장장/이사 황현수)은 지난 24일 ‘영동읍 행정복지센터’ 맞춤형복지팀에 240만원 상당의 냉장고 3대를 어려운 가정에 전달해달라고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새 냉장고는 관내 저소득가정 2대, 영동군다문화가족지원센터 1대에 전달하여 날씨가 더워지는 계절을 맞아 음식물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함으로서 저소득 가정의 음식물 보관과 위생관리에 큰 도움이 되었다.

지난 2018년 4월에도 ㈜엔텍에서 대형냉장고 4대(500만원상당)를 기탁하여 관내 저소득가정, 다문화가정,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한 바 있다.

㈜엔텍은 평소 지역의 발전과 복지사업을 위하여 적극 참여하는 모범기업으로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황현수 공장장/이사는 “지역사회 사랑나눔 행복나눔에 참여하게 된 것을 뜻깊게 생각한다.”고 하며 “앞으로도 기회가 되는 데로 지역복지 함께 참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맞춤형복지팀에서는 영동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민관협력 특화사업으로 추진하는 ‘맞춤형행복이음터’ 사업은 지역사회·가정·기업 등에서 배출되는 재사용 가능한 가전제품과 생활용품을 저소득주민에게 지원하는 사업이다.

2018년 4월에 개소하여 많은 물품이 접수되어 저소득 가정에 전달되고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