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두동행정복지센터(동장 최부금)는 ㈜태은건설(대표 전경석)이 『용두동 민ㆍ관 협력 네트워크』에 관내 취약계층의 ‘시원한여름나기’를 위한 후원물품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전경석 대표를 비롯한 ㈜태은건설의 임직원들은 지난 19일 제천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하여 용두동 민․관 협력 네트워크에 선풍기 28대, 여름이불 12채(20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

이번 기탁은 올 여름도 폭염이 예상됨에 따라 주거 취약계층의 여름나기에 보탬이 되고자 하는 ㈜태은건설의 지역사회 공헌 목적으로 진행되었다.

전경석 대표는“구슬땀을 흘리며 일하는 것도 값진 일이지만 이처럼 어려운 이웃을 돕는 것 또한 값진 일이다.”라며,

“앞으로도 더 따뜻한 우리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한 공헌활동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에 최부금 동장은 “기업과 민ㆍ관 기관의 힘을 모아 소박한 이웃사랑을 실천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관들과의 굳건한 네트워크를 형성하여 맞춤형복지를 적극적으로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기탁된 여름용품은 『용두동 민ㆍ관 협력네트워크』인 용두동행정복지센터, 종합사회복지관, 하소아동복지관, 하소4단지관리사무소의 실무회의를 통해 각 기관별로 선정한, 주거취약계층 대상 40가구를 취합하여 직접 전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