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학생해양수련원(원장 이용복)은 청렴한 조직문화 조성과 교육수요자 중심의 수련원 운영을 위하여 ‘제8기 청렴 모니터단’을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청렴 모니터단」은 수련원의 각종 해양체험활동 및 캠프 참관 및 평가, 매월 고객만족도 결과 분석을 통한 운영 개선 제안 및 각종 공모 심사 등 수련원운영 개선을 위한 다양한 모니터링 활동을 하게 된다.

「청렴 모니터단」모집 인원은 9명 내외이며 대전교육청 소속 교직원 및 초·중·고 자녀를 둔 학부모가 신청할 수 있으며 대전학생해양수련원 운영 전반에 대해 적극적으로 의견 개진 등 모니터링 활동에 지장이 없고 컴퓨터 및 인터넷 활용이 가능한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공모를 통해 구성된 「청렴 모니터단」은 올해 7월부터 시작하여 6개월간 활동하게 되며 연 1회 콘도 무료 이용, 해양체험활동 캠프를 직접 참여하여 참관 할 수 있는 기회로 주어진다.

모집기간은 6월 13일(목)부터 6월 25일(화)까지이며, 신청 방법은 대전학생해양수련원 홈페이지(http://www.djsea.or.kr) 공지사항의 지원서를 다운 받아 작성한 후 전자우편(djsea@korea.kr)으로 제출하면 된다.

모집결과는 6월 28일(금)에 대전학생해양수련원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하고 개별 안내할 예정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전학생해양수련원 홈페이지(http://www.djsea.or.kr)를 참고하거나 총무부(041-930-8405)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