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평군청소년수련관, 청소년어울림 한마당 성공적으로 치뤄
증평군청소년수련관, 청소년어울림 한마당 성공적으로 치뤄
  • 손혜철
  • 승인 2019.05.2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증평군청소년수련관(관장 김병노)이 청소년의 달을 맞아 25일 증평읍 내성리 증평군청소년수련관에서 제9회 청소년어울림한마당 축제를 열었다.

행사장은 축제를 즐기려는 지역주민 1000여명으로 가득 찼다.

행사장에 마련된 체험부스장에서는 초콜릿 만들기, 암벽체험, 청소년색채 심리테스트, 진로유형심리검사 등 청소년뿐만 아니라 학부모들의 눈높이와 욕구에 맞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떡볶이, 빈대떡 등 먹거리 부스도 인기를 끌었다.

부스운영은 청소년동아리와 증평소방서, 증평군청소년수련관, 증평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충북청소년성문화센터, 청주일시청소년쉼터 등 청소년 관련단체 및 학부모연합회, 대한 어머니회 등이 맡았다.

방송댄스, 난타, 수화, 기타연주, 가요, 우쿠렐라공연, 밸리댄스 등 청소년들이 문화․예술적 꿈과 끼를 마음껏 발산하고 뽐낼 수 있는 공연도 펼쳐졌다.

기념식에서는 모범청소년, 자원봉사자, 청소년동아리 및 청소년지도자에 대한 표창장이 수여됐다.

김병노 청소년수련관장은 “청소년뿐만 아니라 지역주민들이 행사에 참여해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고 보람을 느꼈다”며 “내년에도 새롭고 풍성한 행사를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