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구노인복지관, 한화손해보험과 Happy Together-시즌Ⅵ 사업 진행
서구노인복지관, 한화손해보험과 Happy Together-시즌Ⅵ 사업 진행
  • 손혜철
  • 승인 2019.05.22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금일(22일) 대전 서구노인복지관(관장 장곡스님)에서는 노인돌봄기본서비스사업의 일환으로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와 한화손해보험이 함께하는 「Happy Together-시즌Ⅵ」 1회기 사업을 진행하였다.

「Happy Together-시즌Ⅵ」는 년 4회기 사업으로, 1회기 사업은 서구지역 독거어르신 5명을 대상으로 ‘봄철, 황사 극복하기’를 주제로 공기정화식물, 미세먼지마스크, 식품류 등 1인 45,000원 상당의 후원물품 지원과 말벗봉사로 이루어졌다.

후원을 받은 어르신께서는 “혼자 사는 사람이라 누가 찾아오는 것만으로 고마운 일인데 나에게 이런 행운을 가져다줘서 너무 고맙다”며 연신 감사의 말씀을 전했다.

한편, 서구노인복지관 노인돌봄기본서비스는 독거어르신들의 안전 확인과 생활교육, 서비스 연계를 통하여 고독사 예방, 정서지원 등 복지 사각지대의 안전망 역할을 하는 사업으로 서구 지역 1,800여명의 독거어르신이 서비스를 받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