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건강보험공단 옥천지사 자문위원회의
국민건강보험공단 옥천지사 자문위원회의
  • 손혜철
  • 승인 2019.05.19 1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 옥천지사(지사장 이태영, 옥천·보은·영동)는 17일 건보출신 황규철 도의회 부의장 등 11명의 자문위원이 참여한 가운데 ‘19년 상반기 지사 자문위원회 정기회의를 개최하였다.

금번에 새롭게 혜철스님(불교공 뉴스 대표)을 자문위원으로 위촉하여 지역내 오피리언의 다양한 의견의 장을 강화하였으며, 충북 남부3군을 관할하는 지사현황과 지난해 주요실적 및 성과와 현안사항으로 보장성확대 관련 언론보도 등 사무장병원 조사에 한정된 공단의 특별사법경찰권 직무 부여의 필요성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태영 지사장은 “건강보험의 보장성 확대는 전국민 건강보험 시행이래 정부가 매번 국정과제로 선정하여 추진한 주요정책이며, 공단은 더욱 투명하고 내실있는 재정관리와 경영으로 국민의 의료비 부담을 낮추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