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기(佛紀) 2563년 4월 8일(음력)은 부처님 오신 날을 기념하여, 옥천 대성사 도량에서는 제12회 옥천 대성사 산사 음악회가 화려하면서도 뜻 깊게 진행되었다.

옥천 대성사 주지 혜철스님(불교공뉴스 대표)는 “제32회 지용제와 함께하는 제12회 옥천 대성사 산사 음악회를 5월12일 오전10시(음 4월8일) 대성사 대웅보전 앞 특설무대에서 봉행하게 되어 어느 해보다 뜻 깊게 생각한다며 부처님의 자비로움 속에 행복한 시간이 되길 간절히 기원한다.” 는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날, 옥천 김재종 군수를 비롯해 박덕흠 국회의원 그리고 여러 기관장과 신도 500여명이 참여해 뜻 깊은 산사 음악회의 자리를 빛냈다.

이날 산사음악회는 오전10시 1부 대성사 봉축 대법회를 시작으로 2부 오후1시에 산사음악회가 시작되었는데, 최은혜 가수 (현 청주 MBC싱글벙글 최은혜 노래교실)의 진행으로 산사 음악회가 진행되었으며, 3부에는 인기가수 홍랑, 민수현 가수 (kbs 가요무대 출연), 민요가수 배아현(kbs 아침마당 도전 꿈의무대 출연), 노래하는 영동군 의원 정은교(열받게 하네, 웃고살자) 가수, 이용열 가수(당신을 사랑해 신곡 발표)씨 등이 출연했다.

불기 2563년 부처님오신 날 봉축 대법회가 진행되는 가운데, 보은 학림교회 이근태 원로 목사가 1년 동안 사경한 금강경 8폭 병풍을 대성사에 기증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