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S불교방송, 동화로 만나는 불교이야기 [리틀 붓다]
BBS불교방송, 동화로 만나는 불교이야기 [리틀 붓다]
  • 손혜철
  • 승인 2019.05.09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BBS불교방송(사장 선상신)이 구연동화 형식으로 불교 이야기를 전하는 콘텐츠를 제작해 5월 9일부터 서비스를 시작한다.

2018년 많은 관심을 받았던 팟캐스트 방송 <잠깐, 붓다 : 바쁜 삶 속 불교 듣기>(이하 ‘잠깐, 붓다’)에 이어 2019년 새로운 콘텐츠로 <리틀 붓다 : 동화로 만나는 불교이야기>(이하 ‘리틀 붓다’)를 마련한다.

<리틀 붓다>는 BBS 불교방송 아나운서들이 불교 동화를 극본으로 각색해 연기 뿐 아니라 연출과 제작까지 맡았고 네이버 오디오 클립과 팟빵을 통해 매주 목요일 한 편씩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현재 서비스 하고 있는 <잠깐, 붓다>는 2018년 아나운서 대상 장기범상을 수상했다.

앞으로도 BBS 불교방송 아나운서들은 편리하고 쉽게 불교를 접할 수 있도록 꾸준히 콘텐츠 제작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리틀 붓다>는 5월 9일부터 팟빵(http://www.podbbang.com/ch/1771728)과 네이버 오디오클립(https://audioclip.naver.com/channels/1966)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