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구노인복지관(장곡 스님)에서는 5월 8일(수) 13:00에, 서구지역 어르신들 400여명을 모시고 ‘제47회 어버이날 맞이 경로행사’를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는‘고맙습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라는 주제로 진행되었으며, 1부 기념식에서는 장종태 서구청장, 김창관 서구의회의장, 박세용 대한노인회 서구지회장, 박범계 의원실 김성진 본부장, 대전 서구의회 김경석, 이선용, 서다운, 박양주 의원, 대전시의회 윤용대, 채계순의원, 한국노인종합복지관협회 대전지회 김형식 회장 외 다수의 내빈들이 참석하여, 어르신을 위한 인사말씀 및 축사로 만수무강을 기원하였다. 식전공연으로는 찾아가는 음악회 및 복지관 젤라합창단의 공연이 진행되었다.

2부에는 김정례 예술마당의 경기민요, 장구춤 등 다양한 축하공연이 실시되었다.

그 어느 때보다 흥겨운 무대를 보시고, 양손 가득 선물을 들고 나오신 어르신들은 “어버이날이라고 지역 인사들이 모두 한자리에 모여 축하해주고, 이렇게 많은 선물을 챙겨주니 너무 행복하고, 감사하다”며 행사장을 나오셨다.

서구노인복지관과 지역사회가 함께 참여하여 모두가 하나 되어 어르신들께 흥겨운 5월을 선물할 예정이며, 이번 행사는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대전광역시한의사회, 찾아가는 음악회, 김정례 예술마당 등이 지원하였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