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 대전교회, 구하고 찾고 두드리면 열린다!
신천지 대전교회, 구하고 찾고 두드리면 열린다!
  • 손혜철
  • 승인 2019.05.05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와보라 신천지로 들어보라 계시말씀’ 오픈세미나 개최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이하 신천지·총회장 이만희) 맛디아지파(지파장 장방식) 대전교회는 지난 3일 용문동에 위치한 대전교회에서 성경 세미나를 개최했다.

신천지 대전교회는 ‘와보라 신천지로 들어보라 계시말씀’이라는 주제로, 오전 10시 30분과 저녁 20시에 2번으로 나눠 진행했다.

이날 세미나에는 총 4000여 명의 대전 시민들이 참석했으며, 참석자들에게 미술 전시회를 통해 마음의 고정관념을 다른 시각으로 신앙을 바라보는 시간도 가졌다.

장방식 지파장은 “지금의 현대인들은 스스로가 많이 알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생각하지 않고 배웠기 때문에 ‘왜?’라는 물음에 답을 하지 못하고 있다”며 “성경에서도 성경 그 자체에 대해서는 알려고 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예수님을 따르던 사도 바울은 예수님을 아는 지식이 가장 고상한 지식이라 말했다”며 “우리가 하나님과 예수님을 믿는 신앙인이라면 하나님과 예수님께서 주신 성경 말씀의 참 뜻을 깨달아야 한다”고 전했다.

장방식 지파장은 “지금까지 우리가 사람을 따라 신앙하지 않았는지 되돌아 봐야 한다”며 “사람이 아닌 하나님과 예수님을 바라보며 말씀 따라 신앙하는 온전한 신앙인으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신천지 대전교회는 지난해 11월부터 오픈세미나를 꾸준히 개최해 대전·충청지역의 시민들에게 신천지 예수교회의 바른 성경적 해석을 알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