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일, BBS불교방송 개국 29주년 기념
5월 1일, BBS불교방송 개국 29주년 기념
  • 손혜철
  • 승인 2019.04.29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2019 퀴즈대장경” 특집 생방송!

 

불교계를 대표하는 종합미디어, BBS불교방송(사장 선상신)이 개국 29주년을 맞아 특별한 방송을 준비했다.

BBS불교방송은 개국기념일인 5월 1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1,2부로 나누어 “2019 퀴즈대장경”(연출 황고운PD) 특집 라디오 생방송을 진행한다.

BBS불교방송은 개국 초기에 큰 인기를 끌었던 <퀴즈 대장경>을 재현하며 청취자들과 함께 개국 29주년을 축하하고 추억을 되새기는 시간을 마련한다. 더불어 불교 상식의 최고수를 가리며 BBS는 대중 포교의 길잡이로서의 역할을 공고히 할 예정이다.

<2019 퀴즈대장경> 1부는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예선전으로 진행되며, 퀴즈는 전화 연결을 통해 토너먼트 형식으로 이뤄진다. 1부에서 예선을 통과한 청취자들은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진행되는 2부에서 준결승과 결승을 거쳐 우승자를 가릴 예정이다. 퀴즈는 불교문화, 교리, 역사 위주로 출제될 계획이라고 제작진은 전했다.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청취자들에게는 템플스테이 초대권을 비롯하여 푸짐한 경품도 마련된다.

<2019 퀴즈대장경>은 BBS라디오 인기 프로그램인 ‘멋진 오후 이미령입니다’, ‘지금은 수행시대’의 이미령, 김명석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으며, BBS라디오 또는 BBS모바일앱을 통해 전국 어디서나 청취 가능하다.

BBS불교방송 개국 29주년을 기념하는 <2019 퀴즈대장경> 특집 생방송은 개국 초기의 설렘과 신심을 다시 한번 느껴보고, 오랜 시간 BBS불교방송을 사랑해준 많은 불자들에게 감사를 전하는 뜻 깊은 시간들로 채워질 예정이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