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그 이상의 가치를 담은 명품 송고버섯!

옥천군 청성면에서 친환경으로 키운 우리나라 최초의 명품 송고버섯은 몸의 영양뿐 아니라 마음의 건강까지 다스린다는 신념으로 맛 이상의 가치와 믿음, 건강한 삶의 가치를 담아 재배 한다.

충북 옥천에 귀농하여 많은 시간 과 노력을 투자하여 국내 최초로 재배에 성공한 송고버섯!

표고버섯과 송이버섯의 장점만을 가진 버섯으로, 갓은 표고 모양이고 기둥은 송이버섯 모양으로 송이향이 가득하며 고기 맛을 내는 명품 버섯이다.

친환경 재배

송고버섯은 맑은 산골 옥천에서 오직 자연이 선사한 청정공기와 햇빛 속에서 친환경으로 키우고 산지에서 자연 그대로 수확해 맛 과 영양이 빼어난 건강한 버섯이다

송고버섯은 이름에서 나타내듯 대 공을 찢어서 드시면 어디에서도 느껴보지 못한 송이향과 쫄깃한 고기식감이 조화를 이루는 명품 맛을 만끽할 수 있다. 건 송고 버섯은 더욱 쫄깃한 식감을 맛볼 수 있다.

맛있는 송고버섯, 건강하게 드세요!

쫄깃한 식감은 물론 영양까지 풍부한 송고버섯은 생으로 먹어도 맛있고 버섯밥, 버섯볶음, 버섯튀김, 버섯샐러드 등 가족을 위한 요리로 만들어도 일품이다.

송고버섯 전골 조리법 : 물에 불린 건 송고 버섯과 약간의 쇠고기에 각종 야채 등 양념을 넣고 송고버섯을 우려낸 육수를 붓고 끓인다.

감칠맛에 식감까지 좋아서 누구나 좋아하는 탁월한 밥도둑 요리

가족과 함께 입이 행복하고 눈이 즐거운 체험!

옥천 청정지역에 자리 잡은 청산사랑농원에서 직접 눈으로 보고, 맛보고, 만져보는 오감을 만족시키는 체험으로 힐링하고 가세요.

친환경으로 정성껏 농사지은 신선한 송고버섯으로 만든 요리도 맛 볼 수 있다.

송고버섯 체험

맑은 산골 옥천의 청정공기와 햇빛 속에서 친환경으로 키우는 송고버섯 재배 단지를 직접 눈으로 보고 체험할 수 있다.

송고버섯 요리 시식

송이향이 나고 고기처럼 쫄깃한 식감을 자랑 하는 송고버섯으로 만든 신선하고 맛있는 음 식들을 현지에서 직접 맛볼 수 있다.

식용 곤충 체험

 

친환경 농법으로 재배한 송고버섯을 먹고 자란 장수풍뎅이 장수애(애벌레) 관찰 체험 도 즐기고 건강에 탁월한 굼벵이 액상 추출체험도 가능하다.

충북 옥천군 청성면 청성로 608-6

대표 고문수

전화 043-733-9009

체험 및 주문상담 010-3450-8889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