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정욱스님)에서는 9일(화), 원활한 공동육아나눔터 운영을 위해 공동육아나눔터에서 2019년 1분기 운영위원회를 진행했다.

운영위원회에는 김천시청 담당자, 주택관리공단 김천대신관리소장 및 품앗이 그룹대표 18명이 참석하였다. 

이날 회의에서는 공동육아나눔터 운영에 대한 책임감을 높이기 위해 운영위원 위촉식을 가졌으며 공간이용 및 공동육아나눔터 2분기 사업계획과 가정의 달 행사관련 논의를 하였다.

센터장 정욱스님은 “아이 양육에 많은 관심을 주는 김천시청 및 공간을 사용할 수 있게끔 적극적으로 지원해주는 주택관리공단에 감사드리고 구두장이 셋이 모이면 제갈량보다 낫다고 하듯이 공동육아나눔터가 더 활성화되고 어머님들의 육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의견을 부탁드린다.”라고 하셨다.
   
운영위원회에 자리를 함께 해주신 시청담당자 및 주택관리공단 김천대신관리소장은 함께하는 육아에 더 많은 관심과 지원을 할 것이라고 하였다.

공동육아나눔터에서는 현재 부모와 함께하는 차이나스쿨, 토요 자녀 미술프로그램 “미술아 놀자!”, 다문화자녀 지리교육 및 중국어수업 등 프로그램을 상시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며 생일파티 또는 부모활동공간이 필요한 육아맘들을 위해 예약제로 공간대여(무료)를 운영하고 있다.
  공동육아나눔터 프로그램 및 공간대여는 아래의 연락처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