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담양]LG이노텍(대표 이웅범)이 자매결연을 맺은 담양군 고서면에 1000만원의 ‘사랑의 집수리 지원금’을 전달했다.

[불교공뉴스-담양]담양군 고서면(면장 이경호)은 “지난 16일 LG이노텍 김희전 지원팀장 등 임직원 3명이 고서면사무소를 찾아와 사랑의 집수리 지원금으로 100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전달한 성금은 연로한 조부모가 힘겹게 손자손녀를 키우고 있는 조손가정 중 주택의 노후로 개보수가 시급한 가정을 지원,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LG이노텍 임직원들이 십시일반 모금을 통해 조성됐다.

고서면사무소는 LG이노텍 임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전달될 수 있도록 추울 겨울을 앞두고 빠른 시일 내에 사업대상자를 선정, 주택 개보수 사업을 완료할 계획이다.

LG이노텍 광주공장은 지난 2007년 고서면 27개 마을과 1사1촌 자매결연을 맺은 후 매년 대나무축제와 포도축제, 노인의 날 행사 등 크고 작은 지역축제에 참여하며 주민과의 유대를 다져왔다.

또 포도와 함께 고서면의 주 생산 작물인 단감 수확철마다 직원들이 농촌일손돕기에 나서며 일손부족으로 힘들어가는 농가의 고충을 덜어주고 있다.

특히 지난 9월에는 태풍 ‘볼라벤’과 ‘덴빈’의 영향으로 관내 많은 시설하우스와 과수 농가들이 큰 피해를 입은 가운데 LG이노텍 광주공장 직원들이 50여 명이 비가림 시설의 비닐 파열 등 피해가 컸던 포도 재배단지를 방문, 파손된 철재 제거와 비닐 씌우기 등 복구 작업에 구슬땀을 흘렸다.

이에 고서면에서는 LG이노텍의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에 보답하고자 고서 전 면민의 뜻을 모아 LG이노텍 임직원에게 감사패를 전달한바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