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분애 생들기름 선물세트 건강과 맛으로 입소문 타고 GO~~

충북 음성군 원남면 보천로 81 덕분애(생들기름, 참기름)는 농업회사법인 사회적기업이다.

음성군 농가 200여명이 들깨연구회를 구성하여 직접 GAP 인증을 받아 모종에서 들깨 수확까지 온 정성을 다한다.수확한 들깨는 착유 가공하여 생 들기름, 생 참기름, 분말, 소스간장 등 웰빙 제품으로 가공 하여 판매하고 있다.

어르신들과 장애우들이 함께 일하는 작업장은 항상 덕분애를 인사하며 고소한 생들기름, 생 참기름을 생산한다.

들깨에 풍부한 오메가-3가 우리 몸에 좋은 것은 주부들이 다 알고 있다.

아침에 생들기름 한 숟가락을 장기 복용하면 체질개선과 함께 건강한 식생활을 즐길 수 있다.

< 배송안내 >

배송방법은 택배

주문하신 날부터 1일~2일 이내에 받으실 수 있다.

입금 확인 후 배송이 이루어진다.

대표자: 심영심

전화번호: 043-872-2113

주소: 충북 음성군 원남면 보천로 81 (덕분애)

충청북도 농업기술원 잇다팜이 활성화 되어야 과수농가들이 농사에 전념할 수 있고 삶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충청북도 잇다팜 ( http://m.cbfarms.or.kr/ )은 정직한 자연을 담아 모두의 행복을 만든다.

우리농촌의 땀과 정성이 담긴 안전한 친환경 먹을거리를 제공한다.

충청북도 농특산물 허브사이트 잇다팜은 충청북도에서 운영관리하고 있으며 충북 관내 다수의 우수 농가 쇼핑몰과 농특산물 최신정보를 한 곳에서 통합 제공하여 사용자에게 편의성을 제공하고 충북 농업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한 농가 정보 포털 잇다팜 이다.

본 잇다팜은 충청북도의 철저한 입점절차를 통하여 승인된 농가만 입점할 수 있으며 입점된 농가의 우수상품, 제철상품, 최신농가뉴스, 이벤트 등 유용한 최신정보를 통합 제공함으로서 소비자가 우리 땅에서 자란 안전한 먹을거리를 믿고 구매하실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SNS 등의 소통 채널을 확보하여 입점농가, 잇다팜, 소비자 간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도록 하여 모도가 소통하는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잇다팜 #지구네밤농원 #우경농장 #구룡농장 #와인 #충북농업기술원 #우리농축수산물 #SNS #홍보 #서포터즈 #영충호 #청남대 #무술축제 #소방관경기대회 #제5기 도민홍보대사 #충청북도 #홍보단 #청주시 #제천시 #옥천군# 영동군 #보은군# 진천군 #증평군 #충주시 #괴산군 #단양군 #대한민국 #우수농산물 #포도 #와인 #레인보우영동 #사과 #옥수수 #절임배추 #생참기름 #생들기름 #참깨 들깨 # 음성 #덕분애 #품바 #삼색나물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