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교육청(교육감 설동호)은 3월 11일(월) 2019년 에듀힐링 핵심정책 나눔 전자책을 유·초·중·고·특·각종학교로 배포했다고 밝혔다.

에듀힐링 핵심정책 나눔 전자책은 정책자문단과 마음단단TF, 학교 현장 교원, 일반직, 학부모 등의 의견을 수렴해 수립한 2019년 에듀힐링센터 운영 정책의 내용을 담은 전자책이다.

에듀힐링센터 운영 정책은 맞춤형 원스톱 힐링, 365 에듀-코칭, 에듀힐링센터 플랫폼, 에듀힐링 행복나눔 4가지 핵심과제와 20가지 세부 사업을 담고 있다.

이번 핵심정책 나눔은 전자책 형태로 보급하여 대전교육 발간자료실 대전광역시 교육청 카데고리에 업로드 되어 있으며 또한, 에듀힐링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링크주소(http://e-lib.edurang.net/Viewer/69SZ6SEEOKNJ)가 게시되어있다.

에듀힐링 핵심정책 나눔 전자책은 학교 외부에서의 연수 및 전달연수 등의 번거로움을 줄이는 등 교원업무경감을 위해 각 학교로 배포하였으며, 업무담당자의 이해를 돕고 학교 교직원연수 등에 활용될 것으로 예상된다.

대전교육청 설동호 교육감은 “2019년 에듀힐링센터 핵심정책을 전자책 형태로 보급하여 에듀힐링센터 프로그램을 알리고 교원업무경감을 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한다”며 “에듀힐링센터의 내실 있는 운영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