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양읍 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원정옥)은 지난 22일 오후 2시 봉양읍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봉양읍 축제추진위원회 창립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창립총회는 오는 11월 개최 예정인 “(가칭)제1회 봉양콩축제(이하 봉양콩축제)”를 본격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마련됐다.

창립총회에는 봉양읍 관내 19개 단체 대표 등 임원과 회원으로 구성된 추진위원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원정옥 주민자치위원장을 추진위원장으로 한 봉양읍 축제추진위원회를 출범했다.

이날 추진위원들은 위원회 정관을 정하고 총괄기획분과위원회 등 7개 분과위원회의 위원장과 감사 및 사무국장 등 임원을 선출했다.

원정옥 추진위원장은 “봉양읍민 모두가 참여하는 축제추진위원회 출범을 통해 읍민 모두 하나가 되는 화합의 마중물이 되기를 바란다.”며,

“분과위원장을 포함한 위원들과 함께 봉양콩 축제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윤이순 봉양읍장은 “위원회를 중심으로 봉양읍민 모두가 힘을 모아 제천시민뿐만 아니라 전국에서 방문객이 찾아오는 성공적인 콩축제로 봉양읍 발전과 농가소득 증대에 기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봉양콩축제는 오는 11월 봉양읍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추진위원회는 다양한 읍민 의견을 수렴하여 모두가 함께 즐기는 축제 준비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