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세븐틴> 연출한 영화감독 정병각 신임 위원장 선임 -

 

충청남도(도지사 양승조)와 충남문화산업진흥원(원장 김인수, 이하 진흥원)은 충남영상위원회 3기 위원회를 위촉하며 영화 <세븐틴>을 연출한 정병각 영화감독을 신임 위원장으로 선임했다고 밝혔다.

정병각 신임 위원장은 영화 <코르셋>, <세븐틴> 등을 연출하였으며, 영화진흥위원회 남양주종합촬영소 소장, 전주영상위원회 위원장을 역임하였다. 현재는 영상물등급위원회 부위원장과 금강역사영화제 조직위원장으로 활동 중이다.

정병각 신임 위원장은 “충청남도는 산, 들, 바다, 강 모두를 갖춘 천혜의 지리적 조건으로 이전부터 많은 영상산업 관계자들에게 각광받던 곳으로, 올해로 5년 차에 접어든 충남영상위원회의역할을 확대하고 지역 영상문화 산업 진흥을 위한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며 위촉 소감을 밝혔다.

이외에도 충남영상위원회는 김재권 영산대학교 연기뮤지컬학과 교수, 영화 <국화꽃 향기> 이정욱 감독, <카트> 부지영 감독, 영화 <엽기적인 그녀> 등에 출연한 조선묵 배우, 경성대학교 연극영화학부 김상오 교수, ㈜바른손 이앤에이 곽신애 대표, ㈜ DK E&M 김동구 대표, CWN 문화복지방송/신문 김선우 대표 등 8인의 위원을 포함하여 제 3기 위원회를 구성하였다.

정병각 신임 위원장을 포함한 3기 위원회의 임기는 2019년 2월 18일부터 2020년 12월 31일 까지 이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