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시새마을회(회장 이동연)는 2018년도 중앙 및 도 단위 평가에서 우수한 성적을 달성하였다.

먼저, 제천시새마을지회는 새마을운동중앙회 전국평가 ‘장려상’을, 충청북도 종합평가에서 ‘우수상’을 수상하였으며, 생산적일손봉사 충청북도 평가에서는 ‘대상’을 수상하였다.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한종석)가 충청북도 종합평가에서 ‘준우수상’, 새마을부녀회(회장 김진희)는 ‘우수상’을 수상하였고,

직∙공장새마을운동협의회(회장 김철원)는 충청북도 종합평가 ‘최우수상’, 전국평가에서 ‘특별상’, 전국 자원봉사센터 단체평가 ‘대상’을 수상하는 등 매우 우수한 성적을 달성하였다.

새마을문고(회장 김두성)는 충청북도 종합평가 ‘장려상’, 국민독서경진중앙대회 사이버공간(밴드) 운영부분 ‘우수상’을 수상하였으며,

새마을교통봉사대(대장 송은숙)는 제천시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대상에서 ‘단체상’을 수상하는 등,

2018년도 한 해 동안 제천시새마을회는 많은 새마을지도자 및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다양한 분야에서 우수한 성적을 달성하였다.

이동연 회장은 “2018년은 제천시새마을회의 모든 지도자와 회원들이 일심단결하여 새마을운동 활성화와 각종 봉사활동 등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한 해였다”며,

“그 결과 시민 모두가 화합하고 행복한 제천시를 만드는데 노력하여 우수한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2019년에는 보다 새로운 모습의 새마을로 거듭나도록 전 새마을가족들과 함께 더욱 더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