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시립도서관(관장 김명자)에서는 2019년 제천시립(여성)도서관 문화교실프로그램의 수강생을 오는 19일부터 모집한다.

시민들 누구에게나 열린 평생학습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이번 프로그램에는 다양한 강좌가 개설되었다.

<기초생활영어>, <어른들을 위한 그림책 테라피> 등 외국어, 독서와 관련된 6개의 성인강좌와 <비문학독해>, <영어동화친구> 등 6개의 어린이‧청소년 강좌가 운영되며,

여성도서관에서는 <프랑스자수>, <생활소품공예> 등 실생활을 적용한 4개의 강좌가 운영된다.

특히, 이번 문화교실에서는 청소년을 위한 2개의 주말 강좌를 개설하여 청소년들이 주말시간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책과 친해짐으로써 가치 있는 미래를 만들어 가는데 도움을 줄 예정이다.

김명자 관장은 “생활 중심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문화교실을 통해 시민들이 부담 없이 배움을 즐기고 수준 높은 문화적 체험을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 ”라고 말했다.

수강신청은 이달 26일까지 제천 시립도서관 홈페이지(www.jecheon.go.kr/jclib) 또는 방문접수로 선착순 모집하며, 3월 5일부터 강좌별로 개강한다.

자세한 내용은 제천시립도서관 홈페이지 알림마당 또는 시립도서관(☎043-641-3744) 또는 여성도서관(☎043-641-3762)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