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도내 우수제품 소셜마케팅 지원대상 공모
강원도, 도내 우수제품 소셜마케팅 지원대상 공모
  • 손혜철
  • 승인 2019.02.12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강원도는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도내 우수제품 홍보를 위해 2019년도 소셜마케팅 지원대상을 공모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공모는 강원도청 소셜마케팅 ‘카페트(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의 앞 글자를 딴 말)’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되는 것으로,

품질이 우수하고 온라인 판매가 가능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는 1년 이상 영업 활동 중인 도내 기업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심사위원회의 심사를 통해 선정된 4개 기업에 대해서는 홍보 영상 제작, 도 공식 SNS 채널을 활용한 마케팅 지원은 물론, 도에서 발행하는 온․오프라인 매거진 ‘동트는 강원’에 기사를 게재하는 등 다양한 홍보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신청서 접수는 이번 달 28일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강원도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주호 강원도 대변인은 “제품 홍보 및 판로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영세 기업들에게 더없이 좋은 기회”라며, “우수한 제품을 가진 도내 기업들이 많이 참여하여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강원도청 소셜마케팅 ‘카페트’는 도내 제철 농산물, 우수 제품을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홍보로 제품의 판로 확보와 기업의 자립에 도움을 주고자 하는 프로그램으로, 강원도는 2013년부터 도루묵, 감자, 옥수수, 절임배추 등 30회에 걸쳐 총 26억 6천여만 원어치를 판매한 바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