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농업기술센터 와인·식초 제조기술 교육생 모집
청주농업기술센터 와인·식초 제조기술 교육생 모집
  • 손혜철
  • 승인 2019.02.11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 2월 18일부터 20일까지 청주시농업기술센터에서 신청 -

청주시농업기술센터(소장 최동운)가 지역농특산물을 활용한 가공기술보급을 위해 추진하는 농식품 가공 상품화교육에 들어간다.

교육 분야는 와인제조기술과 식초제조기술이다.

와인제조기술교육은 2월 25일부터 4월 1일까지 진행되며, 오전 25명, 오후 25명의 교육생을 모집한다.

식초제조기술교육은 3월 6일부터 4월 17일까지 진행되며, 30명의 교육생을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청주에 거주하며, 와인제조 또는 식초제조관련 창업을 준비 중인 농업인이다.

신청은 2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청주시농업기술센터 연구개발과 농산가공팀에서 할 수 있고, 두 개 과정 중복 신청은 할 수 없다.

청주시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올해 농산물 가공기술 및 창업 교육 5개과정을 준비하고 있다”며 “지역농산물을 활용한 다양한 가공 기술교육으로 농업인의 소득 증대 및 가공 창업지원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