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는 EBS와 함께하는 첫걸음으로 지난 23일 고양 어울림누리 어울림극장에서 ‘고양시와 EBS가 함께하는 행복교육 프로젝트, 2022학년도 대비 예비 고1 대상 대학입시설명회’를 개최했다.

2022학년도 입시를 준비하는 현재 예비 고1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입시설명회는 학생 및 학부모 1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EBS 대표강사인 최태성, 윤혜정, 윤윤구 선생님이 출연하여 고양시의 교육 환경을 정확하게 분석한 고양시 특화 입시전략을 통해 2022학년도 입시를 대비하는 가장 정확한 정보를 전달함과 동시에 중학교와 달라지는 고등학교 커리큘럼 및 학습법 등을 제공했다.

고등학교 진학과 함께 2022년 대입제도 개편안에 따라 대입 준비를 시작해야하는 학생 및 학부모의 궁금증과 불안을 해소하는 시간이 됨과 동시에, 각 영역별 공부법 특강 등을 통해 예비 고1 학생들이 스스로 학습에 대한 동기부여와 장기적인 입시전략을 수립할 수 있는 자리가 됐다.

이번 입시설명회에 참석하지 못한 학생과 학부모를 위하여 EBSi(www.ebsi.co.kr)의 ‘입시정보’ 코너에서 관련 영상을 2월 중순 이후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 문의는 고양시청 평생교육과(☎031-8075-2273)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