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 대소면의 화장품 연구개발 및 제조생산 기업 (주)코스메카코리아(회장 조임래)가 본사가 소재한 음성군에 ‘희망2019 나눔캠페인’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했다.

지난 1월 21일 (주)코스메카코리아 조임래 회장과 박은희 부회장은 음성군청을 찾아 성금 2,000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조임래 회장과 박은희 부회장은 “기해년(己亥年)의 시작부터 주변 이웃들과 온정을 나누며 함께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나눔의 기쁨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코스메카코리아가 기부한 ‘희망2019 나눔캠페인’ 성금은 충북사회복지모금회로 전달된 후 음성군에 기탁되어 지역사회 내 △기초생활 수급자 △아동·청소년 △노인 등 위기가정 및 취약계층의 자립과 생활 안정화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조병옥 음성군수는 “화장품을 통한 외적 아름다움뿐 아니라, 내면의 아름다움까지 추구하는 회사의 윤리 경영 철학에 감명을 받았다”며, “기탁 받은 성금을 지역 내에 소외된 이웃들에게 전달하여 아름답고, 따뜻한 음성군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코스메카코리아는 △아름다운 가게와 함께하는 ‘아름다운 토요일’ △일자리 창출을 위한 ‘희망이음프로젝트’ △지역아동센터 및 장애인 복지시설 지원 등을 통해 지역사회의 발전에 기여하고 기업 시민의 사회적 책임을 완수하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